본문 바로가기

PROFESSIONAL HAIR CLINIC SYSTEM

NEWS

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당신의 젊음을 찾아드리는 행복한 약속

하야시 뉴스

한디원 하야시두피모발전문가과정, 학위취득에 실무능력까지 키워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020-11-09 조회 296회

본문

fbbafef98604d9e9e67d6b483722148e_1660629712_8471.jpg

[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] 올해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뷰티업계도 마찬가지로 일상이 위협받게 됐다. 특히 비대면 교육 시스템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대학의 미용학과들의 경우 학생들의 교육에 미치는 영향이 큰 실정이다.


이러한 가운데,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교육원(이하 한디원) 미용학전공은 실시간 수업 방식을 적용한 비대면 고객관리 및 뷰티마케팅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.


한디원 미용학전공 하야시두피모발전문가과정은 미용학과의 일반적인 교육과정과 차별화해 두피 모발 생리학의 기초적인 단계부터 모발 손상에 데미지를 최소화하는 다양한 화학 시술 과정으로 진행된다. 전체 4년의 커리큘럼 중 90%가 두피와 모발 관련 수업이고 나머지 10%는 미용 마케팅과 홍보, 경영 및 CS로 구성되어 있다.


이번 계절학기에 진행된 두피 모발 체크 및 컴퓨터 활용능력 향상 수업에서는 두피 진단과 판독법, 두피 타입별 특징 및 관리 방법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여 정리된 자신만의 자료들을 포트폴리오로 제작하는 작업을 진행했다.


한디원 미용학전공 최경순 교수(하야시월드와이드 대표)는 "한디원 일학습엘리트과정 전공 특성상 하야시두피모발전문가과정은 주로 현업에 종사하는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수업 중 배운 내용을 현장에서 바로 고객 서비스 자료로 활용하여 실제 개인 사업체의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다"고 밝혔다.


하야시월드와이드는 대한민국 두피 및 모발건강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체계적인 클리닉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.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두피·모발관리 전문기업으로 차별화된 현장교육을 통해 미용 현업에 코로나19인한 어려움을 타개하며 침체된 산업체 활성화와 학위취득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